티스토리 뷰

이날은 스노우어니언치킨 반마리, 간장티꾸닭 반마리, 파채를 주문했다.
요즘 파닭메뉴를 찾기 어려운데 추가한 파채을 간장티꾸닭에 얹어먹으면 파닭이다.
그냥 일반메뉴도 맛있으니 추천한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정읍 일품양꼬치 후기 (0) | 2024.12.01 |
|---|---|
| GS25 편의점 라바삭 후기(비추) (0) | 2024.12.01 |
| 대전 본조르노 (0) | 2024.11.28 |
| 부안 경치 좋은 카페 곰소리11 (1) | 2024.11.27 |
| 정읍 우즈베키스탄 음식점 하랄야신식당 후기 (1) | 2024.1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