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은 2800원인데, 성분을 보니 비쌀수밖에 없겠더라.
그런데 맛이 그렇게 당기는 맛은 아니었다.
많이 달지는 않았고 약간 셨다.
식감은 애매하게 젤리처럼 쫄깃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고, 씹으면 이빨에 달라붙으면 끊어진다.
재구매 의사 없음.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흉터제거 트리암 주사 후기 (0) | 2024.12.01 |
|---|---|
| 정읍 일품양꼬치 후기 (0) | 2024.12.01 |
| 충만치킨 정읍수성점 추천(feat. 파닭 만들어먹기) (0) | 2024.12.01 |
| 대전 본조르노 (0) | 2024.11.28 |
| 부안 경치 좋은 카페 곰소리11 (1) | 2024.1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