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

GS25 편의점 라바삭 후기(비추)

commonA 2024. 12. 1. 19:32

가격은 2800원인데, 성분을 보니 비쌀수밖에 없겠더라.

그런데 맛이 그렇게 당기는 맛은 아니었다.

많이 달지는 않았고 약간 셨다.

식감은 애매하게 젤리처럼 쫄깃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고, 씹으면 이빨에 달라붙으면 끊어진다.

재구매 의사 없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