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읍은 외국 현지인이 하는 가게들이 꽤 있다. 하랄야신식당도 그 중 하나인데
지나가면서 봐두었다가 방문했다.

아사르티(?) 아사르트 Asarti 라는 메뉴를 시켰다.





차(tea)도 같이 준다.

주문하지 않은 빵이 같이 나와서 추가금을 바가지 씌우면 어쩌지하고 속으로 걱정했다.ㅋㅋ
알고보니 그냥 원래 금액에 포함되는 빵이었다.
저 빵은 보기보다 밀도가 크고 묵직해서 빵만 먹어도 배부를 양이었다.

그리고 나온 아사르티
닭다리, 양고기, 야채, 감자튀김, 양고기만두(?)가 같이 나오는 세트 음식이었다.
닭고기와 감자튀김은 맛있었고, 양고기와 만두는 내입에 안맞았다..
무엇보다 기름져서 하루정도 속이 안좋았다.
베트남 음식보다는 입에 잘 안맞는 것 같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 삼사(고기만두), 위그리라그만(짬뽕), 샤슬릭(꼬치)가 먹을만한다고 하니 나중에 도전해봐야겠다.
주소: 전북 정읍시 조곡천1길 30 백두회관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전 본조르노 (0) | 2024.11.28 |
|---|---|
| 부안 경치 좋은 카페 곰소리11 (1) | 2024.11.27 |
|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콩국수 순위 (0) | 2024.11.26 |
| 서천 국립생태원 방문후기(24.11.24.) (4) | 2024.11.25 |
| 베트남 여행 간식 선물 추천 (1) | 2024.1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