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도 맛있고 서버 분이 너무나 친절하셨다.
스테이크 등심/안심에 따른 굽기 추천도해주시고
좀 덜 익혀서 나왔더니 다시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주소: 대전 유성구 원신흥로40번길 69 1층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GS25 편의점 라바삭 후기(비추) (0) | 2024.12.01 |
|---|---|
| 충만치킨 정읍수성점 추천(feat. 파닭 만들어먹기) (0) | 2024.12.01 |
| 부안 경치 좋은 카페 곰소리11 (1) | 2024.11.27 |
| 정읍 우즈베키스탄 음식점 하랄야신식당 후기 (1) | 2024.11.27 |
|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콩국수 순위 (0) | 2024.1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