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MT 로션으로 여름을 지나고 겨울이 왔을때까지 쓰니 건조함이 느껴졌다. 또 로션과 크림모두 펌프형이 아니라서 불편함을 느꼈고
펌프형으로된 레드수딩 릴리프 모이스처라이저를 사게 되었다.

수분감 : DMT페이셜로션 > DMT페이셜크림 > 레드수딩 모이스처라이저
점도 : DMT페이셜로션 < DMT페이셜크림 < 레드수딩 모이스처라이저
유분감 : DMT페이셜로션 < DMT페이셜크림 < 레드수딩 모이스처라이저

내 기준 수분부족 지성에게
DMT페이셜 로션은 여름적합, 겨울부적합
DMT페이셜 크림은 여름부적합, 겨울적합,
레드수딩 모이스처라이저는 여름부적합, 겨울 적합인거 같다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낄수도 있겠다.

 

 

+ 추가 레드수딩 모이스처라이저를 쓰고 있는데, 펌핑을 해도 내용물이 나오지 않아서 열어봤더니 아래 사진과 같았다.

점도가 커서인지, 굳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뻑뻑해져서 나오지 않는 것이었다.

레드 수딩 모이스처라이저는 펌프형은 안되고, 튜브형으로만 사야 될거 같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