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씨엘비 베이커리

빵들이 싸고 다양했다. 그중에 에그타르트도 괜찮았다.

파이지가 두꺼운 편인데 불호도 있을 거 같다.

 

 

2. 목포회센타

후기를 좀 읽어보고 괜찮은거 같아서 갔는데 조금 아쉬웠다.

2명이서 실속세트 3인짜리(59,000원)를 시켰는데 회(도미, 민어)는 맛있었지만 그 외의 식사의 구성이 그냥 그랬다.

인당 5만원짜리 회세트는 시켜야 내가 만족할 구성이 나오는 것 같다.

재방문 의사는 없음..

 

 

 

3. 목포 해상 케이블카

날씨가 좋고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서 타볼만 했다.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 전체가 투명하게 되어있어서 심약자에게는 무리일 것 같다.

나는 일반캐빈으로 탔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