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씨엘비 베이커리
빵들이 싸고 다양했다. 그중에 에그타르트도 괜찮았다.
파이지가 두꺼운 편인데 불호도 있을 거 같다.






2. 목포회센타
후기를 좀 읽어보고 괜찮은거 같아서 갔는데 조금 아쉬웠다.
2명이서 실속세트 3인짜리(59,000원)를 시켰는데 회(도미, 민어)는 맛있었지만 그 외의 식사의 구성이 그냥 그랬다.
인당 5만원짜리 회세트는 시켜야 내가 만족할 구성이 나오는 것 같다.
재방문 의사는 없음..












3. 목포 해상 케이블카
날씨가 좋고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서 타볼만 했다.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 전체가 투명하게 되어있어서 심약자에게는 무리일 것 같다.
나는 일반캐빈으로 탔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함평 여행 추천지 (0) | 2025.01.20 |
|---|---|
| 코스트코 위시리스트 (0) | 2025.01.19 |
| 피지오겔 DMT로션, DMT크림, 레드수딩 릴리프 모이스처라이저 간단비교 (0) | 2024.12.23 |
| 흉터제거 트리암 주사 후기 (0) | 2024.12.01 |
| 정읍 일품양꼬치 후기 (0) | 2024.12.01 |
댓글